본문 바로가기

Notice

트리뷴에서 신입 부원을 모집합니다.

2023년 소중한 한 해를 트리뷴과 함께할 신입 부원을 모집하고 있니다.

Image by Tribune

고품격 영어 언론 동아리 트리뷴, 여러분의 시간에 가치를 더합니다.

 

 미추홀의 제 1동아리 트리뷴이 2023년 신입 부원을 모집합니다. 트리뷴은 경제정치국제외교사회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영어 언론 동아리입니다. 트리뷴에서 보내는 여러분의 시간은 가치 있을 것입니다.

 

 

트리뷴은 능동적인 활동을 추구합니다.

 

 트리뷴의 대표 활동인 교지 The Michuhol Tribune은 각 부원들이 원하는 주제를 자유롭게 취재하고 조사하며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트리뷴의 교지에 여러분의 관심 분야를 마음껏 녹여내세요. 진로가 언론 분야가 아니라도, 진로를 정하지 못했어도 괜찮습니다. 트리뷴은 모든 진로 분야를 포괄합니다.

 

 

트리뷴은 깊이 있는 활동을 추구합니다.

 

 트리뷴의 교지는 단순한 소식지가 아닙니다. 학교 속 이야기를 여러분만의 시각으로 해석하세요. 학교 주변의 이야기를 취재하고, 문제점을 발견하고, 더 나은 방식을 제안하세요. 경제학에 관심이 있다면 경제 이론을 적용하고, 행정학에 관심이 있다면 더 효율적인 관리 방식을 탐구하세요. 이처럼 트리뷴은 우리 주변의 이야기를 확장하고, 연계하여 여러분만의 생각을 담아 더욱 깊이 있는 탐구를 이어갑니다.

 

 

 ① 트리뷴의 MWM 경제경영M 나래’, ‘국제외교M 한울’, ‘사회문화M 아고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확인해주세요.

 

 ② 모든 문의사항은 트리뷴 편집부로 보내주세요. (인스타그램: @mch_tribune | 오픈채팅: 미추홀외고 트리뷴)

 

트리뷴 편집부

'Noti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독자투고]《The Michuhol Tribune》에 기고하기  (0) 2023.02.05